오리주물럭좋아하세요?

유성 구암역 근처 구암약선오리가 오리주물럭을 잘한대요

구암약선오리에서 먹을 수 있는 오리주물럭은

반찬과 상추가 참으로 신선하고 맛이 깊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여쭈어보니

이곳 밭에서 직접키운 상추를 필요할 때마다 따와서 내주신대요

밭을 훑어보니

여기서 나는 채소를 가지고 반찬을 만들어서 내주시나봐요

밭에서 나는 작물로 만들어주신다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군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구암약선오리에서 나오는 반찬들

반찬이 너무 정겹고 신선하고 신기한 것들도 있었어요

반찬 한가지 한가지마다 색다른 맛이 느껴져서

저는 먹는 동안 반찬만으로도

신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어서 아주 만족했어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반찬들

신선함이 느껴지는 오리 고기

정성을 담아 재료 손질한 느낌이 들었어요

오리 고기를 먹을 때마다 신선함과 잘 손질된 느낌이 들어서

다 먹을 때까지 아주 기분 좋게 오리 주물럭을 즐길 수 있었어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식당옆 밭에서 따온 상추

상추의 신선함을 보장해주는 모양과 맛

상추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삭함도 느껴지고

씹는 맛이 나는 상추였고

 

오리주물럭은 소스와 잘 버무러져서

오리고기의 신선함과 어울림이

입안에서 감미로운 향연같은 느낌였어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식당옆 텃밭

식당에서 창문으로 보이는 텃밭이에요

넓이도 어마어마하고

먹고 있는 식재료를 직접 재배하는 현장을 보니

더욱 다음에 다시 가고 싶어지는 곳이었어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창문에서 확인가능한 텃밭

구암약선오리에서만 먹을 수 있는 찰밥

건강한 약밥을 만들어주시는 구암약선오리였어요

밥 한술 뜰 때마다 느껴지는

그 쫀득~함과 찰짐이 아주 훌륭했고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었고

오리주물럭과 비벼먹어도 맛있는 찰밥이었어요

유성 오리주물럭 맛있게 잘하는집 구암약선오리 찰

찰밥은 추가메뉴에요

찰밥은 기본 제공되는 메뉴가 아닙니다 

혹시 기본 제공되는 것으로 혼동하실까봐 말씀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