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좋아하세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찐빵까지 잘하는 곳이었어요

중촌동에 있는 제일손만두라는 곳인데,

고기만두 김치만두 찐빵까지 잘하는 곳이라고

주변 지인들도 알더라고요~

여기는 만두도 쪄서 판매하지만

만들어둔 것을 그냥 사갈 수 있어서 좋더군요

집에서 내가 직접 뎁혀먹음 사가는 동안 식는게 싫거든요

그런 이유로 저는 그냥 가져가서 집에서 레인지나 직접 쪄먹고는 해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찐빵 맛있게 잘하는 집 중촌동 제일손만두

그냥가져온 만두에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섞어서 가져올 수 있더군요

30개에 13000원인데

김치만두 15개, 고기만두 15개

이렇게 반반씩 섞어서도 주시니까

저는 너무 좋았어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찐빵 맛있게 잘하는 집 중촌동 제일손만두

김치만두

살짝 매콤함이 살아있는 만두

김치속을 잘 다져넣은 느낌이고

만두소가 김치만두다운 소라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김치만두 맛있게 잘하는 집 중촌동 제일손만두

고기만두

부드러운 고기 만두소가 일품

고기만두로써 가져야하는 만두소가 일품였어요

고기가 씹히는 식감과

손수 만들어진 느낌의 만두피가

잘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어요

고기만두 맛있게 잘하는 집 중촌동 제일손만두

요즘은 건강상이유를 잠시 휴업중~ ㅜㅜ

우연히 지나다가 가게 앞을 보니 건강상의 이유로 휴업하고 계시더라구요

빨리 건강 회복하셔서 현업으로 다시 복귀해주세요~

맛있는 만두와 찐빵을 빨리 먹고 싶어요~

+ Recent posts